12/9/14



Godly sorrow brings repentence 
that leads to salvation
and leaves no regret,
but worldy sorrow brings death. 

2Corinthians 7:10

나의 욕심과 불안을 채우지 못해 애통해 함이 아니라
나의 죄로 인해 애통할 수 있길

나의 못난 마음과 행동을 억누르기보다
나의 온마음이 당신을 사랑하고
당신의 말씀을 사모하길

주님, 나의 소망이
당신이 원하는 그 길에 있길 바랍니다.
매일 말씀과 기도 중에 인도하여 주소서.
연약한 죄인 불쌍히 여겨주시고
성령으로 인도하여 주소서.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